top of page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
  • 작성자 사진ToadDe

알리에서 구매한 무선 목마사지기 Jeebak Neck Massager G3 개봉기, 언박싱

최종 수정일: 2020년 9월 22일


몇년 전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샤오미 미니 마사지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판매 중인 Klug과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하는 마사지기인데 이런 방식의 제품의 단점은 패드의 점착 성분이 영구적인 것이 아니어서 일정 횟수 이상 사용하면 패드를 다시 구매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직업 특성상 거북목(일명 일자목)이 되기 쉽고 (이미 병원에서 일자목이라는 판정을 받았다는.. ㅜㅜ), 마사지기를 목 부위에 자주 사용하는 편이다보니 소모품 구입에 대한 비용 때문에 고민하던 중 목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패드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해보였고, 그로 인해서 소모품(패드)를 계속 구매하지 않아도 되니 비용이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스외관

박스의 전면부에는 제품의 일러스트와 제품명이 인쇄되어있습니다.

전면부에는 모델명이 인쇄되어있지 않아서 전면부만 봐서는 이 회사에서 나온 이전 제품인지를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후면부에는 모델명, 무게, 전압, 내부 배터리 용량 등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다른 내용들도 있는데 중국어를 못하므로 패스~~!! ㅎㅎ


박스의 옆면에도 제품명인 간단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상자를 열면 상단에 매뉴얼과 비닐에 포장된 제품 그리고 USB 케이블이 있습니다.



구성품

제품은 구성품은 마사지기, 리모컨, USB 충전 케이블, 매뉴얼이 전부입니다.

충전기가 동봉되어있지 않으니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충전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외관

후면부에 저주파를 발산하는 부분이 잇고, 제품을 처음 꺼냈을 때에는 비닐로된 필름이 부착되어있습니다.


마사지기 우측 끝 부분에 USB 충전 단자입니다.

충전 단자에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고무 패킹이 있습니다.


충전 단자를 가릴 수 있는 고무 패킹을 열면 USB Type C로 되어있는 충전단자를 볼 수 있습니다.


마사지기 좌측에 리모컨 부착부위의 모습니다.


마사지기 우측의 전원과 스피커 부위입니다.


마사지기의 전체 모습입니다.



기능

후면부에는 피부에 접속해서 저주파를 내보내는 부분이 있고, 목 모양에 맞출 수 있도록 기계와의 연결 부분은 연질로 되어있습니다.


마사지기 왼쪽에 리모컨을 부착한 모습입니다.


아래의 내용들은 중국어로 된 매뉴얼을 번역기로 돌린 사진입니다.


먼저 마사지기의 각 부위별 설명과 버튼에 대한 설명입니다.

형광등에 반사가 되고, 그림자가 져서 잘 안보이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글씨를 알아보는 것 정도는 가능하니까 애교로 봐주세요~ ^^


마사지기를 착용했을 때를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전원 버튼과 스피커가 있습니다.

(참고로 작동을 할 때 스피커에서 안내 메시지는 중국어로 나옵니다~ 하나도 못알아 들음 ㅜㅜ)

전원버튼이 있는 쪽 끝부분은 충전을 위한 USB 포트가 있다는 설명입니다.


왼쪽에는 리모컨을 부착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리모컨은 십자 모양으로 배치가 되어있고, 상하 버튼은 강약 조절에 사용되고, 좌우 버튼은 작동 모드와 수동 여부를 컨트롤하는 버튼입니다.


그리고 중앙은 전원 버튼이 있는데 마사지기의 전원을 켤때에는 본체에 있는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제품의 특징 및 기능에 대한 설명입니다.


운영가이드라고 되어있는 부분은 제품의 각 기능에 대한 사용설명이 있는데 기본적인 작동은 굳이 설명서를 보지 않더라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쉽습니다.


사용기 부분에서는 마사지기를 사용하면서 아쉬웠던 부분과 작동 방법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IT, TRAVEL, FOOD, 
 DEVELOPMENT  
    AND LIF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