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
  • 작성자 사진ToadDe

하루에 만보 걷고 현금화할 수 있는 포인트 받는 앱테크 정보

최종 수정일: 2022년 9월 29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일상 생활에서 출퇴근할 때 걸으면서 포인트를 모아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자가용 차로 출퇴근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하루에 어느 정도 거리를 걷게 됩니다. 집에서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기 위해서 버스 정거장이나 지하철 역까지 걸어가고, 도착해서 회사까지 걸어가면 20~30분은 걷게 되고, 퇴근할 때 다시 그만큼의 거리를 걸으면 하루에 몇 천 걸음을 걷게 되기 마련입니다.


이렇게 걷는 거리에 따라서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그냥 출퇴근을 위해 무의미하게 소모하는 것이 되지만 걷는 것 만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모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받는다면 그리고 받은 현금으로 애플이나 테슬라와 같은 미국 주식을 구입할 수 있다면 어떤가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출퇴근을 하면서 현금을 만들 수 있는 앱테크를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다만, 이전에 올렸던 포스팅에 있던 내용들에 포함되어 있던 내용이어서 간단한 소개와 기존 포스팅에 대해 링크로 구성되므로 자세한 내용은 링크된 포스팅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1. 모니모 걷기 챌린지에 참여해서 젤리 적립하기


모니모는 걷기를 해서 포인트를 받는 것이 아니라 젤리를 주고 젤리를 현금으로 바꾸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걷기를 해서 젤리를 받으려면 챌린지 신청을 하고 다음 달부터 참여가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5,000 걸음을 걷고 받은 젤리로 포인트로 전환되는 것을 보면 다른 앱에서 받는 포인트보다 높은 편입니다.


모니모에서 젤리 적립하는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방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토스에서 만보 걷기로 포인트 적립하기


2022년 기준으로 걷기를 해서 포인트를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앱은 토스입니다.

만보를 걸어서 하루에 40원을 적립할 수 있고, 걸으면서 주변에 방문 장소를 가면 추가로 100원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를 합치면 최대 140원을 적립할 수 있기 때문에 만보 걷기를 한다면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앱 이라고 생각합니다.


토스에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방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OK 캐쉬백에서 만보 걷기로 포인트 적립하기


OK 캐쉬백 포인트는 다양한 방식과 많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가지고 있는 앱입니다. 최근에 OK 캐쉬백에서도 만보 걷기로 포인트를 받을 수 기능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기능이 있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하루에 만보를 걸으면 2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 OK 캐쉬백 자체에는 포인트를 현금으로 직접 바꿀 수 있는 기능이 없어서 다른 앱을 사용해야 하지만 다른 포인트들과 합치면 한 달 동안 꽤 쏠쏠한 포인트를 모으는데 도움이 됩니다.


OK 캐쉬백에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방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부족한 만보 걷기를 보충하기


하루에 만보를 걷지 못했더라도 스마트 폰을 자동으로 흔들어 주는 기계를 사용하여 채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픈 마켓이나 알리익스프레스 등에서 오토워킹, 만보 걷기 기계 등과 같은 이름으로 판매되는 기기를 사용하면 직접 걷지 않아도 스마트 폰을 자동으로 흔들어 주어 만보를 채울 수 있습니다.


비싼 기기를 구입하여 사용하면 포인트로 받는 금액에 비해 효율이 낮으므로 몇 천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골라서 사용하면 한 두달 이내에 구입비용을 만회할 수 있습니다.


오토워킹 기계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에 있는 리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포스팅에서 다룬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조회수 1,742회댓글 0개

Comments


IT, TRAVEL, FOOD, 
 DEVELOPMENT  
    AND LIFE

bottom of page